봄 하면 역시 봄꽃축제!
이제 갓 피어나는 봄!
친구와 꽃나들이 약속을 잡은 분들도 계실텐데요.
아직까지는 밤에 쌀쌀해서 완전한 봄이 도래하지 날씨인데, 이럴 땐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지 고민이 되네요.
그래서 준비한 <봄꽃나들이 추천 코디> 한번 살펴볼까요~?
인파 속을 걷거나, 돗자리를 깔고 앉아 도시락을 먹는 등.. 이럴 땐 평소 외출복과는 조금 다른 꽃놀이용 코디!
하늘하늘한 치마보다 활동하기 편하게 코디하는게 더 좋을 듯 하다.
아우터는 가벼우면서도 일교차에 대비가능하게! 심플&캐주얼 꽃놀이 코디
꽃샘추위 대비를 위해 가볍게 걸칠 겉옷이 있으면 편리하다! 롱아우터는 앉았을 때나 벗었을 때 거치적거릴 수 있기 때문에 참고사진과 같은 짧은 기장의 아우터가 좋을 듯 하다.
목에 둘러도, 무릎담요대신 덮어도 좋은 편리한 아이템, 머플러!
꽃샘추위 대비를 위한 아이템으로 또 다른 한가지, 바로 머플러! 돗자리에 앉았을 때 담요대신 무릎을 덮을 수 있다!
꽃놀이용 코디인 만큼, 다크계열 보다 밝고 연한 컬러의 머플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청바지에 상큼한 상의! 봄내음 물씬!
활동하기 편하면서 더럽혀져도 눈에 잘 띄지 않는 청바지! 캐주얼한 꽃놀이 코디에 딱이다! 예쁜 색감의 상의와 매치시키면 완벽한 캐주얼 코디!
꽃을 연상시키는 분홍계열의 봄니트나, 꽃무늬 자수가 그려진 셔츠에 코디하면 좋을 듯 하다!
돗자리에 앉아도 신경쓰이지 않는 편한 와이드팬츠!
꽃놀이를 가면 돗자리를 깔고 앉아 꽃을 감상하며 도시락을 먹고는 하는데, 그럴 때 딱붙는 스키니팬츠 보다는 넉넉한 와이드 팬츠가 오래 앉아있기에도 편하고 스타일리쉬함도 놓치지 않을 수 있다!
단, 상의는 심플하고 라인이 드러나는 핏으로 선택하여 상하의 균형을 맞춰 코디하자!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