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패션계 도전…푸시버튼과 'PLF' 론칭
서울패션위크서 오프닝 패션쇼 통해 첫 선…4월부터 국내외 판매 시작
네이버 (878,000원 6000 0.7%) 자회사 라인프렌즈가 패션 분야에 도전한다.
라인프렌즈는 오는 27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둘레길에서 개최되는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이하 패션위크)의 오프닝 쇼 런웨이에 오른다고 23일 밝혔다.
패션위크는 40개의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 브랜드와 6개 기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 패션 행사다. 라인프렌즈는 박승건 디자이너의 푸시버튼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패션 브랜드 'PLF'를 론칭, 패션위크에서 선보인다.
PLF는 푸시버튼(PUSHBUTTON)과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합성어다. 위트 넘치는 캐릭터와 에너제틱한 패션의 만남에서 영감을 받았다. 푸시버튼은 컬러풀한 색감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리한나, 공효진 등 국내외 연예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친구들과의 자연스럽지만 특별한 관계가 되어가는 우정을 모티브로 한 이번 PLF 브랜드는 패션을 좋아하는 사람들뿐 아니라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방향으로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박승건 디자이너는 "PLF는 귀여우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느낌이 표현되도록 디자인했다"며 "패션에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좋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패션위크에서 공개되는 PLF는 오는 4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국내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홍콩, 일본, 대만과 오는 7월 오픈 예정인 뉴욕 타임스퀘어 정규 스토어 등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가장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로 각광받는 푸시버튼과 라인프렌즈의 만남으로 탄생된 PLF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가길 기대한다"며...이어보기
[출처 : 머니투데이]